하키는 초보자들에게 위협적인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선수 성적, 부상 보고서, 팀 추진력 등 고려해야 할 변수가 너무 많아 부담스러운 과제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게임이나 도박 세계에 대해 어떤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든 간에, 하키에 돈을 거는 것이 압도적이거나 위협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하키에 베팅하는 방법의 기본을 탐구하고 왜 하키가 내기 더 쉬운 스포츠 중 하나로 여겨지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하키 게임에 베팅할 때 여러분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하키 베팅 소개

하키는 홈팀이 이기거나 원정팀이 이기거나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기 때문에 내기하기 쉬운 스포츠입니다. 하키에는 무승부가 없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항상 내기에서 이기거나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하키는 상대적으로 점수가 낮은 스포츠이기 때문에 내기의 승패는 매우 가까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키 베팅을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만듭니다.

하키에 돈을 걸 때, 당신은 돈줄에 돈을 걸도록 선택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두 팀의 퍼크라인에 베팅할 수도 있는데, 퍼크 라인은 두 팀의 스프레드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퍽 라인은 보통 1.5골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 베팅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2골 이상으로 승리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약자에게 베팅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1골 이하로 패해야 할 것입니다.

게임의 결과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개인 선수들과 그들의 경기력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누가 경기의 첫 번째 골을 넣을 것인지, 누가 가장 많은 골을 넣을 것인지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경기 전체에서 몇 골을 넣을지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하키 내기는 매우 재미있을 수 있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매우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기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키 경기의 공통 베팅 라인

하키 경기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베팅 라인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돈줄인데, 이것은 단순히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돈줄 내기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 양수는 100달러를 걸면 얼마나 이길지를 나타내고 음수는 100달러를 걸려면 얼마나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디트로이트 레드윙스가 -200달러라면, 100달러를 따기 위해서는 2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그들이 +150이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150달러를 따기 위해 100달러만 걸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키 내기의 또 다른 일반적인 유형은 퍽 라인인데, 이것은 본질적으로 게임을 위한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 퍽 라인은 보통 1.5골로 정해져 있는데, 이는 우승 후보가 스프레드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최소 2골 차로 이겨야 하고, 약자는 최대 1골 차로 져도 스프레드를 커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퍽 라인 베팅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각 면에서 -110이며, 이는 100달러에 당첨되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두 팀이 경기에서 몇 골을 넣을지를 놓고 벌이는 총 베팅도 있습니다. 하키 경기의 일반적인 총점은 5골이기 때문에, 최종 점수가 그 금액을 넘을 것인지 아니면 그 이하일 것인지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총 베팅 확률은 일반적으로 -110입니다

성공적인 하키 베팅 전략

하키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전략이 있습니다. 첫째, 스포츠와 관련된 팀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어느 팀이 유리한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스포츠 책에는 이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가장 좋은 라인과 가능성을 찾기 위해 주변을 둘러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스포츠 책들은 다른 대사와 확률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쇼핑하는 것은 이득이 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온라인 베팅 사이트에서 멋진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셋째, 자금을 신중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키는 변덕스러운 스포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잃을 수 있는 것만 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자신을 위한 한계를 설정하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넷째,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키 경기는 종종 가깝고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팀이 일찍 뒤쳐져도 낙담하지 마세요. 내기를 계속하고 그들에게 경기할 시간을 주세요.

이러한 전략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은 하키에 베팅할 때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추세 및 통계를 분석하여 베팅 정보 제공

하키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통계가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베팅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가장 중요한 통계는 팀의 골득실 차이인데, 이는 그들이 공격적이고 수비적으로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중요한 통계에는 팀의 파워 플레이 백분율과 페널티 킬 백분율이 포함됩니다.

하키에 베팅할 때 트렌드를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한 팀이 최근에 연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 그들은 승리의 길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한 팀이 최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들에게 베팅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주의를 기울이면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더 많이 하고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북 및 지출 구조 이해

여러분이 어떤 스포츠에 돈을 걸든, 스포츠 책과 지출 구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키도 다르지 않습니다.

스포츠 책은 각 내기에 대한 수수료를 징수함으로써 돈을 벌어요. 이 커미션은 활력소 또는 비그라고 불리며, 보통 내기의 10%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우승하기 위해 한 팀에 100달러를 걸었고, 그들이 이긴다면, 여러분은 90달러를 받을 것입니다.

하키 내기의 지급 구조는 내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머니라인 베팅(게임에서 누가 이길지 내기)은 보통 우승 후보에 걸면 1.91대 1, 약자에 걸면 2대 1의 배당률을 보입니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우승 후보에게 100달러를 걸면, 그들이 우승하면 191달러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약자에게 100달러를 걸었는데 그들이 이긴다면, 당신은 200달러를 받을 것입니다.

머니라인 배팅 외에도 퍽라인 배팅(스프레드에 대한 배팅)도 있는데, 이 배팅은 좋아하는 배팅이냐 약자 배팅이냐에 따라 배당금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우승 후보에 대한 -1.5 퍽 내기는 2골 이상 차이로 이겼을 경우 1.67 대 1의 배당금을 갖는 반면, 약자에 대한 +1.5 퍽 내기는 1골 차이로 졌거나 완전히 이겼을 경우 2 대 1의 배당금을 갖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기도 있습니다

은행 계좌 관리의 중요성

뱅크롤 관리는 스포츠 베팅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은행 계좌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베팅 활동에 대한 예산을 설정합니다. 각각의 내기에 얼마의 돈을 기꺼이 감수할 것인지 결정하고 그 예산을 고수하세요.

2. 손실을 추구하지 마세요. 잃었던 돈을 되찾으려고 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이것은 종종 훨씬 더 많은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인내심을 가져요. 당신이 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면서 잃어버린 내기를 만회하려고 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예산을 고수하고 현명한 베팅을 하면 앞서 나갈 것입니다. 보다: 안전놀이터.

결론

하키는 오직 두 가지 가능한 결과, 즉 승패가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내기하기 쉬운 스포츠입니다. 하지만, 하키에 베팅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하키 경기에 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기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내기 유형은 돈줄 내기인데, 이것은 단순히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을 선택하도록 요구합니다. 다른 종류의 내기에는 약자 팀에게 유리한 출발을 주는 퍽 라인 내기와 게임에서 얻은 총 골 수를 기준으로 하는 오버/언더 내기가 포함됩니다. 둘째로, 내기를 하기 전에 두 팀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의 최근 폼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상에 대해 여러분에게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하키 경기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날씨 상태를 지켜보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