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은 인기 있는 취미이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있고 중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도박을 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연구에 따르면 도박을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은 자존감이 낮거나, 우울증을 앓고 있거나, 도박에 문제가 있는 경험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다시 말해서, 만약 여러분이 도박을 하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을 벼랑 끝으로 밀어내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여러분의 도박 습관을 재고할 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갑이나 정신 건강에 그렇게 큰 부담을 주지 않을 시간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도박이란 무엇인가?

도박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입니다. 하지만, 특정 인구 통계는 다른 인구 통계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여기 누군가의 도박 성향에 기여하는 다섯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정신 건강: 정신 건강 문제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정신 건강 문제나 장애가 없는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사실, 모든 도박 사건의 3분의 2는 정신 건강 문제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신 건강 문제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지루할 가능성이 더 높고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도박이 재미있고 매력적인 선택이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2. 성별: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이러한 격차는 더 커집니다. 이것은 문화적인 영향 때문일 수도 있고 단순히 남성들이 위험한 행동에 더 많이 참여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여성들은 감정적인 문제에 대한 자가 치료의 한 형태로 도박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3. 민족성입니다. 특정 인종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백인 미국인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고, 히스패닉 미국인들은 백인 미국인들보다 세 배 더 도박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문화적인 영향 때문일 수도 있고 단순히 다른 그룹들이 다른 도박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4. 수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이 높은 사람들은 소득이 낮은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도박은 종종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오락 옵션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도박꾼의 종류

도박꾼들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가장 흔한 사람들 중 일부는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위험을 감수하는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블랙잭이나 슬롯머신과 같이 높은 수준의 흥분을 제공하는 게임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성격의 사람들은 그들이 크게 이길 가능성이 있다고 느낄 때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또한 절망적이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더 많은 도박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성격 특성이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은가?

더 충동적이고 도박 성향이 높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더 충동적인 사람들은 더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경향이 있고, 종종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빠르게 결정을 내립니다. 높은 경향의 도박꾼들은 또한 더 위험 지향적이고 두려움을 모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느끼고 종종 그들의 직업적인 삶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삶에서도 기꺼이 위험을 감수합니다. 대조적으로, 더 반성적이고 신중한 사람들은 위험한 행동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결정을 내리고, 모든 옵션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그들의 행동의 가능한 결과를 고려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반사적인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행동을 취하거나 위험한 투자를 하기 전에 망설이게 할 수 있습니다.

도박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몇몇 다른 성격 특징들은 신경증, 양심성, 경험에 대한 개방성, 그리고 외향성을 포함합니다. 신경질적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안전뿐만 아니라 자신의 안전과 안녕에 대해 과도하게 걱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능력에 자신이 없고 새로운 경험에 압도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양심적인 사람들은 책임감에 이끌려 질서정연하게 일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보통 자신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같은 것을 기대합니다. 경험에 대한 개방성은 새로운 생각, 생각, 감각, 그리고 경험에 대한 사람의 수용성을 말합니다. 매우 개방적인 사람들은 보통 다른 것들을 시도하고 새로운 것들을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보다: https://www.xn--2j1b77o8rj.net/.

결론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도박을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은 충동성과 흥분을 추구하는 수준이 더 높은 사람들입니다. 더 충동적이고 흥분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또한 충동 조절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성격 특성인 신경증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신경증이 높은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삶에 덜 만족하고 그들의 감정을 조절하는데 더 힘든 시간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